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 이벤트

공지사항고객센터에서 알려드립니다.

[보도자료] 하이온넷, 재택근무 VPN 보안 솔루션 할인 지원

03-17

기업 인터넷 회선 서비스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하이링크서비스로 제공해 온 하이온넷㈜ (이하 하이온넷)이 ‘하이링크위드홈’ 서비스에 대한 중소기업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하이온넷은 가상사설망(VPN) 기반의 원격근무 네트워크 지원 서비스인 하이링크위드홈(HaiLink withHome)으로 기업들의 재택근무 효율화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특별할인은 재택근무 시행을 두고 고민하는 많은 중소기업이 건강한 기업문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고자 진행된다.

최근 기업CI와 홈페이지 개편을 준비 중인 하이온넷에는 재택근무를 준비하는 많은 기업의 원격근무를 위한 네트워크 서비스 및 하이링크위드홈 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하이온넷은 국내 유수 기업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전산 시스템 구축을 위한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기업고객의 신뢰를 쌓아오고 있다. 하이링크서비스로 축적된 네트워크 전문 컨설팅 경험을 통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로 고객 만족을 실현한다. 최근에는 쇼핑몰에서 운영하는 콜센터에 VPN 기반 브릿지 형식의 원격근무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여 아웃바운드뿐만 아니라 인바운드도 해결하는 하이링크위드홈 서비스라는 독자적인 기술을 다양한 곳에서 선보이고 있다.

콜센터는 민감한 고객정보를 다량으로 다루는 분야로 고객 정보 보호는 가장 중요한 관리 포인트이다. 따라서, 재택근무 시 가상사설망을 응용하여 보안 기능을 강화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실제로 하이링크위드홈 서비스는 근무지 내에서 확보된 보안 기능을 재택근무에도 그대로 적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치 방법 역시 간단하다

IT사업본부 차인수 본부장은 재택근무는 경제발전이 이미 안정화된 많은 국가들에서 정착되어 있는 업무시스템이지만,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도입 단계다. 하지만 이번 코로나19를 계기로 점점 익숙한 직장 문화가 될 것으로 보인다, “2020년부터 해외사업 확장 및 신제품 출시를 전략기획 중이다. 3월부터 개편되는 홈페이지와 기업 CI를 시작으로 한층 더 성숙한 기업으로서의 사회공헌을 실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재택근무 상품 및 중소기업 지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IT Chosun 뉴스기사http://it.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3/16/2020031601166.html> 

TOP